인교진♥소이현, 에이치앤드와 재계약…10년 의리 이어간다 [공식]

입력2022년 07월 05일(화) 14:15 최종수정2022년 07월 05일(화) 14:29
인교진 소이현 재계약 / 사진=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현 소속사 에이치앤드(H&)엔터테인먼트와 의리를 이어간다.

5일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탄탄한 연기내공은 물론이고 탁월한 예능 감각으로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인교진, 소이현과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인교진과 소이현의 재계약은 10년 넘게 호흡을 맞추고 있는 홍민기 대표를 향한 끈끈한 유대감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두 부부는 2020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설립했을 때부터 함께한 바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재계약까지 기간이 남은 상황이었음에도 먼저 재계약 의사를 밝히며 계약 기간 또한 통상적으로 진행하는 연수가 아닌 5년으로 장기 체결한 것으로 전해졌다.

홍민기 대표는 "처음 만난 순간부터 지금까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동행해 준 두 배우에게 감사하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단순한 회사와 소속 배우의 관계를 넘어, 진심으로 서로를 믿고 지지하는 존재"라며 "앞으로도 좋은 파트너이자 조력자로서 이들 부부가 보여준 믿음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데뷔 21주년을 맞이한 인교진은 진지한 면모부터 유쾌한 신스틸러까지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한다. 소이현은 다수의 작품에서 호소력 짙은 연기력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이들은 드라마는 물론, 예능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등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어 올해 2월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에는 주지훈, 정려원, 윤박, 천우희, 곽동연, 정수정, 김혜은, 류현경, 손담비, 정인선 등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