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박지연, 코수술 부작용 우울 "구축 상담 걸어놨는데…"

입력2022년 09월 27일(화) 10:27 최종수정2022년 09월 27일(화) 10:27
이수근 박지연 / 사진=박지연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코미디언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코수술 부작용으로 인한 우울한 마음을 털어놨다.

26일 박지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진짜 요즘 인스타에 올릴 일상도 없고 사진찍눈건 쑥스럽고 용기내 찍어도 못생겼고 얼태기,인태기 다왔나봐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그는 "뭐가 이리 욕심이 많아 일은 이리 벌려놨는지. 구축 코 상담 걸어놨는데 매번 안될거란 이야기에 상담 가기전부터 겁나고 우울하구"라며 코 부작용에 대해 말했다.

이어 "매번 제품 오픈 피드만 올라오니 공간은 소통도 없는 재미없는 공간에 내적인거부터 강해지자 지금에 감사하자 버텨왔는데 마음이 조급해질수록 더 불안하고 불행해지는건 나때문일까요? 크하"라고 고민하며 "#오늘하루도수고하셨어요"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특히 박지연은 복잡한 상황에서도 "지난번 가락시장에서 사온 얼려둔 꽃게 꺼내서 #칠리크랩 만들고 섬겹살 구워 #삼겹살김밥 만들어 한끼 해결요♥ 남편은 이렇게 먹는 저녁이 제일 행복한 시간이래요. 요리 더 열심히 배워서 더더 맛있는거 해드릴게요~"라고 남편을 위해 준비한 진수성찬을 자랑하며 남다른 애정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박지연은 띠동갑 연상의 개그맨 이수근과 결혼, 슬하에 두 명의 아들을 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제자 갑질 의혹' 이범수 "차별‧폭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이범수가 교수로 재…
기사이미지
주요증인 박수홍, '횡령 부인' 친형…
기사이미지
권진영 '후크 왕국'의 추악한 민낯…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후크엔터테인먼트의 추악한 민낯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