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대학생 마케터 '어썸' 4기 모집

입력2022년 12월 29일(목) 14:23 최종수정2022년 12월 29일(목) 14:25
사진=충남아산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축구 충남아산FC가 대학생 마케터를 뽑는다.

충남아산은 "구단 대학생 마케터 '어썸' 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어썸은 스포츠산업 종사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포츠산업 현장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020년 1기를 시작으로 2기, 3기 마케터들이 다양한 활동으로 역량을 키워왔다.

어썸 4기 모집 기간은 오는 30일부터 2023년 1월 8일 오후 6시까지다. 충남아산 뿐 아니라 스포츠를 사랑하고 열정을 지닌 대학생(대학 입학 예정, 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경기운영팀, 콘텐츠팀으로 나뉜다. 경기운영팀은 홈 경기 장외 이벤트, 오프라인 홍보 기획 및 실행과 홈 경기 운영 보조를 맡는다. 콘텐츠팀은 구단 활동 영상, 기획 영상 등 구단 콘텐츠 제작을 맡는다. 콘텐츠팀은 카메라 등 영상 장비 보유 시 우대한다.

충남아산은 또한 어썸 활동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용 AD카드와 구단 MD 및 활동복 지급, 연 2회 이상 스포츠마케팅 실무자 교육, 추후 직원 채용 시 가산점 부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썸 4기 모집 절차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3년 2월부터 11월까지 활동한다. 서류는 이메일로 접수해야 하며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화제성 못 따라가는 '피크타임', '학폭' 지…
기사이미지
클린스만 감독, 선수들과 첫 만남 …
[파주=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축구대표팀의 새 사령탑 위…
기사이미지
'보이즈 플래닛', 실력보다 중요한…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이 연이어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