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키이스트와 의리 이어간다…세 번째 재계약 [공식]

입력2023년 01월 12일(목) 10:34 최종수정2023년 01월 12일(목) 10:36
김동욱 키이스트 세 번째 재계약 / 사진=키이스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김동욱이 키이스트와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했다.

12일 키이스트는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만능 연기로 팬들은 물론 대중들을 사로잡은 김동욱이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동욱과 누구보다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 진정한 파트너십 아래 존중하며 쌓아온 신뢰인 만큼 앞으로도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욱은 tvN '너는 나의 봄'에서 정신과 의사 주영도 역을 맡아 진중하고 성숙한 면모부터 연애 초보의 반전 허당기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손동작 하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한 김동욱의 리얼한 연기는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평을 끌어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에서는 어린 시절 학교 폭력의 피해자에서 연쇄 살인 가해자가 된 황경민 역을 맡아 열연했다. 특히 캐릭터의 심리를 탁월하게 표현하며 다시금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입증했다.

김동욱은 상반기 공개를 앞둔 KBS2 새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 출연한다. 부유한 집에서 태어나 두뇌 회전이 빠르고 냉철한 성격으로 모든 것을 갖췄지만 어린 시절부터 가슴 한구석, 가족에 대한 상처를 지니고 자란 윤해준 역으로 분해 과거 연쇄 살인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색다른 타임슬립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작품뿐만 아니라 김동욱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 출연해 코믹한 모습까지 선보인 바 있다.

한편, 김동욱이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는 종합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강한나, 고아성, 김서형, 김의성, 문가영, 박하선, 우도환, 유해진, 정은채, 조보아, 채정안, 황인엽 등이 소속됐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손예진♥현빈, 가짜뉴스 정면돌파…결혼 1주…
기사이미지
김효주, LA 오픈 3R 선두와 2타차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효주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기사이미지
"외쳐 higher hopes" 엔믹스, 기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새 기록을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