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아들♥서효림 비밀연애, 안도하면서도 머리 아팠다"(라스)[TV스포]

입력2023년 03월 28일(화) 11:19 최종수정2023년 03월 28일(화) 11:19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배우 김수미가 아들 정명호 씨와 배우 서효림의 비밀연애로 두통을 느꼈던 이유를 고백한다.

29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출연하는 '산전수전! 더 굴르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국민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일용엄니 역으로 얼굴을 알린 김수미는 연기 경력 53년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다. 그는 감칠맛 나는 욕설 연기와 마라맛 팩폭 입담을 자랑하며 전 연령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년 만에 '라스'를 다시 찾은 김수미는 다양한 산전수전을 겪었던 자신의 인생사를 풀공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먼저 그는 연예인이 된 계기가 학비 때문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후 콜라, 샴푸, 게맛살 등 수많은 광고를 섭렵하며 '1980년대 대표 광고퀸'으로 등극한 김수미는 광고를 찍다가 경고까지 받았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김수미는 산전수전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특히 그는 출산한 지 일주일 후 촬영장으로 컴백했다면서 이와 관련된 사연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김수미는 철부지 남편 때문에 희로애락의 연속이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그러면서 남편을 용서하게 된 감동 풀스토리를 공개한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김수미는 최근 '연예계 마더 테레사'로 활동 중이라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배우 김현숙을 감동시켰던 미담을 오픈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든다.

김수미는 아들 정명호 씨와 배우 서효림의 비밀연애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그는 두 사람의 연애를 알게 됐을 당시 "안도하면서 한편으로는 머리가 아팠다"라고 이야기해 과연 어떤 이유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이날 김수미의 고민상담소가 전격 오픈된다. 그는 파란만장한 인생으로 터득한 경험치를 토대로 노 필터링 인생 조언들을 날려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데. 여기에 MZ세대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닝콜까지 선보이며 녹화장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김수미의 웃음 빵 터뜨리는 인생 고민상담소는 29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