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아동청소년·미혼한부모 위해 3천만원 쾌척 [공식]

입력2023년 05월 29일(월) 11:43 최종수정2023년 05월 29일(월) 11:43
고민시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고민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눴다.

29일 국제개발협력 NGO지파운데이션에 따르면 최근 고민시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3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고민시는 "5월은 제게 의미가 깊은 달로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고 싶어 아동청소년과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해 기부하게 됐다"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지파운데이션 정은혜 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 나누어 주신 배우 고민시 님에게 감사드린다"며 "지파운데이션은 도움을 주는 자와 받는 자가 구별되지 않는 세상을 위해 소외된 이웃의 아픔을 위로하고 돕는 일에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부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도움이 필요한 미혼한부모 가정과 국내 아동청소년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앞서 고민시는 2020년 5월에도 미혼한부모를 돕기위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한 바 있다.

고민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와 영화 '밀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