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해온 시간을 기념하며" 케플러, 'Shooting Star' 프리뷰 영상 공개

입력2024년 05월 24일(금) 07:49 최종수정2024년 05월 24일(금) 07:59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타이틀곡 'Shooting Star(슈팅 스타)'의 음원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On(켑원고잉 온)'의 타이틀곡 'Shooting Star' Preview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에는 한자리에 모여 케플러와 케플리안(공식 팬덤명)이 함께 해온 시간을 기념하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과거 케플러의 브랜드 콘셉트 트레일러가 담긴 스크린을 애정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현재의 케플러가 한 장면으로 연결돼 지금까지의 여정을 돌아보는 이들의 벅찬 감동이 느껴졌다.

또 밝게 웃는 케플러의 모습 위로 서정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Shooting Star' 음원 일부가 최초로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끊임없이 달려온 서로를 격려하는 분위기 속에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이 더해지며 곧 공개될 케플러표 음악과 감성에도 궁금증이 싹트고 있다.

타이틀곡 'Shooting Star'는 리드미컬한 드럼과 감성적인 신스 라인, 일렉 기타가 인상적인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다이내믹한 곡 전개와 함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섬세한 감정선이 한층 성장한 케플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멤버 김다연이 처음으로 랩 메이킹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는 동시에 곡 메시지에 진정성을 더한다.

'Kep1going On'은 케플러와 케플리안이 함께 해온 시간을 기념하고 앞으로도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Shooting Star'를 비롯해 총 10개의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된다. 케플러는 그간 활동에서 축적해온 모든 역량을 집대성해 한층 견고해진 음악적 성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케플러의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On'은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키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의 소속…
기사이미지
손흥민 "벤탄쿠르로부터 사과 받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팀 동료 로드…
기사이미지
'나솔사계' 15기 정숙·18기 영호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나솔사계' 출연진들이 현재 연애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