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김혜윤 업고 튀고 싶었다, 열애? 노코멘트"(살롱드립2)

입력2024년 05월 24일(금) 09:49 최종수정2024년 05월 24일(금) 09:50
변우석 김혜윤 / 사진=유튜브 살롱드립2 영상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김혜윤이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24일 유튜브 웹예능 '살롱드립2'에는 '살롱드립을 수범이로 만든 변우석X김혜윤'이란 제목의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MC 장도연은 "드디어 이분을 실제로 뵙게 됐다"며 "네가 내 별이다. 요즘 두 분 때문에 난리지 않냐"고 말했다.

이어 변우석과 김혜윤이 눈을 맞추는 장면이 나오자 장도연은 환호하며 "안 돼"라고 소리치기도.

김혜윤이 "새로운 감정을 느꼈다. 이 지구상에 둘 밖에 안 남았는데"라고 하자 변우석은 "둘만 있는 공간 같았다. 행복할 때도 울고 그럴 때마다 업고 튀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장도연이 "너네 사귀지?"라고 설레어했고, 김혜윤은 "오빠가 말씀드려"라고 받아쳤다.

이에 변우석이 "노코멘트하겠다"고 하자 현장에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이후 변우석이 "솔이 좋아 솔이 좋아"라고 노래를 부르거나 두 사람이 "덥다. 갑자기 덥다"라고 상기된 모습을 보였다.

변우석은 "못 쳐다보겠다. 혜윤이를"이라더니 김혜윤과 손크기를 재기도 하며 주변의 시선을 모았다.

한편, 변우석과 김혜윤이 출연하는 '살롱드립2' 영상은 오는 27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TEO'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키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의 소속…
기사이미지
손흥민 "벤탄쿠르로부터 사과 받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팀 동료 로드…
기사이미지
'나솔사계' 15기 정숙·18기 영호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나솔사계' 출연진들이 현재 연애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