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정재원, 활동 잠정 중단 "일신상 이유…치유되길 바란다" [전문]

입력2023년 03월 29일(수) 22:56 최종수정2023년 03월 29일(수) 22:57
넬 장재원 활동 중단 / 사진=넬 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밴드 넬의 멤버 정재원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넬은 29일 공식 SNS를 통해 "우리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함께 해온 정재원이 일신상의 이유로 넬의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넬은 "예상치 못한 소식으로 인해 팬 여러분이 느낄 슬픔에 깊게 공감하는 바이나, 멤버들이 오랜 시간 많은 대화 끝에 내린 결정이니 만큼 널리 이해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모두의 마음이 무겁지만 늘 그래왔듯이 음악 안에서 치유되길 바래보며 계획돼 있던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조만간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오겠다"고 강조했다.

넬은 1980년 생 동갑내기 멤버들로 구성된 밴드다. 1999년 결성 이후 멤버 교체 없이 활동해왔다. 히트곡으로는 '믿어선 안될말' 'Stay' 'It's Okay' '기억을 걷는 시간' 등이 있다.

▲ 다음은 넬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밴드 넬입니다.

오늘은 매우 안타깝고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어요.

우리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함께 해온 재원이가 일신상의 이유로 넬의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소식으로 인해 팬 여러분이 느낄 슬픔에 깊게 공감하는 바이나, 멤버들이 오랜 시간 많은 대화 끝에 내린 결정이니 만큼 널리 이해해 주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찾아오는 시기에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모두의 마음이 무겁지만 늘 그래왔듯이 음악 안에서 치유되길 바래보며, 계획되어 있던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만간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올게요.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